카나리아 제도와 발레아레스 제도는 이미 2019년 여름의 항공 교통량을 초과했습니다.

발레아레스 제도와 카나리아 제도는 관광 산업의 회복과 물가 상승으로 인한 긴장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이후 화려함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지난 7일 동안 란사로테, 이비자, 테네리페 수르 및 팔마 데 마요르카를 코로나19 발병 전인 2019년 같은 날짜와 비교하여 트래픽이 증가한 유일한 공항으로 지정한 Eurocontrol 항공 교통 데이터에 의해 입증됩니다. .

특히 같은 소식통에 따르면 전염병 이전 여름에 비해 항공 교통량이 가장 많이 증가한 기반 시설은 Lanzarote의 기반 시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카나리아 제도의 관광이 코비드를 뒤에 남겨두었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8월 중순 카나리아 제도 정부 관광산업통상부 장관인 Yaiza Castilla는 반도 시장이 충격이 확실히 사라진 지난 부활절 이후로 “큰 역동성”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여행에서 오미크론 뒤에. 이러한 방식으로 4월은 6.2%의 성장률로 마감했고, 5월은 2.3%, 6월은 코로나 이전 시대보다 3% 증가한 성장률로 마감했습니다.

교통 회복의 금을 수상한 란사로테의 경우, 교통 수단을 가리지 않고 섬에 도착한 여행자의 데이터는 이미 지난 7월 팬데믹 이전 기간의 데이터를 약간 초과했습니다.

테네리페의 경우에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테네리페의 경우 7월에 전염병 이전의 마지막 해에 영토에 도착한 여행자 수를 거의 30,000명이나 초과했습니다. 2개의 공항(North La Laguna 및 South Reina Sofía)이 있는 가장 큰 카나리아 제도는 또한 그 중 하나인 남쪽, 가장 관광지인 남쪽을 국가 차원의 공기 회복 연단에 몰래 넣었습니다.

구체적으로 레이나 소피아는 지난 7일 동안 전년 동기 대비 항공편을 1.7% 늘렸으며, 적극적인 관광 또는 관광으로 고전적인 태양과 해변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섬의 관문이 되었다. 화산, 테이데 산(Mount Teide)을 눈에 띄는 명소로 방문합니다. 이 섬은 또한 미식과 와인의 매력을 높이고 라 팔마의 경우처럼 국제 연결이 적은 군도의 다른 명소를 여행하기 위한 연결 섬으로서의 매력을 강화합니다.

이비자와 팔마 데 마요르카
스페인 섬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스페인 군도인 발레아레스 제도를 여행하면서 코로나19 이후 회복세도 찾아왔다. Ibiza는 가장 잘 회복된 공항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피티우사 섬은 지난주 항공 교통량이 6.5% 증가했습니다.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지방의 수도인 팔마 데 마요르카(Palma de Mallorca)도 지난 7일 동안 수행된 이착륙 횟수가 10분의 3이 소폭 증가한 관광객들에게 굴복했습니다.

국립 통계 연구소(INE)의 호텔 현황 조사에 따르면 발레아레스 제도는 7월 스페인 자치 지역으로 침대별로 호텔 점유율이 거의 90%에 달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자치단체의 입주율은 87.6%로 카나리아 제도가 74.9%로 뒤를 이었다.

큰 사람들은 대기열에
그리고 항공 교통을 회복한 최초의 공항이 관광업에 의존해 성장한 섬 공항이라면 바닥에 있는 공항은 대륙간 연결이 가능한 대규모 기반 시설입니다. 이것은 마드리드 바라하스와 바르셀로나 엘프라트의 경우이다.

최악의 실업자는 카탈루냐어로 2019년 영업 수치보다 14.7% 낮은 지난 7일을 마감했습니다. 앞서 있지만 매우 가까운 Barajas는 14.6% 하락했습니다. 그리고 국제 교통이 회복되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팬데믹 발생 후 2년 이상 남아있는 특정 아시아 목적지의 폐쇄와 무엇보다도 영향을 미치는 기업 여행의 일부 회복 부족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도시에 피해를 입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페인 전체는 2019년 수준에 근접한 최신 데이터인 6월까지 3배 증가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여행자 1인당 지출도 당시 데이터에 매우 근접했습니다. 여름 시즌의 첫 달인 6월에 스페인은 750만 명의 국제 관광객을 맞이했으며, 이는 2019년의 800만 명에 매우 근접했습니다.

여름 전체에 대한 공식 데이터가 없는 상황에서 우리 국경 내에 머물기로 선택한 국내 여행자도 뒤처지지 않습니다. 가격 인상이 모든 수준에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내·외국인 관광객 총 지출액이 2019년에 달성한 것에 근접하는 것을 막지는 못했다. 가장 최근 자료인 6월까지 누적 누적액은 357억6900만명으로 2019년 4만명의 90% 수준이다. Tourist Movemen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번 주 화요일 국립 통계 연구소(INE)에서 발표한 국경(프론투르) 및 관광 지출(Egatur)의 ts.

공항 문제
이 모든 것은 여행자들이 휴가의 시작과 끝에서 유럽 전역의 공항에서 마주하게 된 수많은 문제에도 불구하고 가능했습니다. 이지젯(easyJet), 이베리아 익스프레스(Iberia Express), 라이언에어(Ryanair) 및 기타 여러 국제 항공사의 파업은 각각의 경우에 따라 조종사와 TCP, 그리고 구대륙의 많은 공항에서 지상 직원의 파업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Covid로부터의 회복은 이러한 기반 시설과 우리 나라 밖에서 이를 관리하는 회사를 발로 변화시켰습니다. 전염병으로 인해 보안 통제나 항공사 지상 서비스의 경우와 같은 주요 직책의 여러 일자리가 파괴되었습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아웃소싱되는 수하물 처리와 관련하여 승객이 비행기를 타기 위해 돌아올 때 직원은 분명히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을 섬기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