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가정은 집을 사기 위해 얼마를 투자해야합니까?

스페인에서 일반 시민이 주택을 구입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단일 답변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는 곳, 당신이 버는 급여 또는 가족 단위의 규모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그뿐만이 아닙니다. 인플레이션이 최고조에 달하고 구매력이 침체된 지금과 같은 격동의 시기에 생활비는 소득이 점점 더 많이 줄어들어 소유주의 국가에서 하나 더 사는 것이 실질적으로 불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더 높은 가격, 더 비싼 주택, 더 비싼 은행 대출 및 더 많은 모기지 상환 시간. 주택에 대한 투자가 저축을 가장 많이 정의하는 애국적 신호 중 하나인 스페인에서 현재 상황은 그것을 얻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과 가족의 계획을 어지럽히고 있습니다.

계약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항상 첫 번째 장애물(증서 또는 재산세와 같은 초기 비용을 잊지 않음)이며 모기지에 대한 은행의 조건을 준수하는 것이 점점 더 복잡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택에 대한 접근이 사실상 배제된 이유의 핵심은 평균 급여, 지역사회별 평균 주택 가격, 가구당 평균 지출 및 지역별 생활비에 대한 기존 데이터에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주택의 평균 가격은 164,390유로이고 가족의 평균 순 급여는 연간 약 38,000유로입니다. 기본 경비가 28,805유로이고 나머지 수입의 절반(8,664유로)만 티켓을 지불하는 데 사용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부부의 남은 예산은 연간 4,759유로, 월 400유로 정도이다. 건포도에 의해 컴파일.

평균 급여에도 불구하고 월 모기지 지불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당할 수 없는 노력입니다. 평균적인 가족의 경우 급여의 거의 75%에 해당합니다(기본 비용 제외). 즉, 스페인의 한 가족이 주택에 대한 계약금을 저축하는 데 약 10년이 걸리고 모기지를 지불하는 데 25년이 걸립니다. 그리고 월별 비용이 저당되어 충당되면 저축이나 예상치 못한 사건에 할당하기 위해 매달 약 200유로가 될 것입니다.

마드리드, 발레아레스 제도, 카탈로니아 및 바스크 지방, 도달할 수 없음
지역별 분석에 초점을 맞춘 계정은 4개 커뮤니티에서 2개의 급여로도 주택에 접근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마드리드 커뮤니티의 평균 주택 가격은 279,735유로이며 평균 가족 급여는 44,852유로에 이릅니다.

발레아레스 제도에서는 각각 €254,915 및 €37,995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두 지역에서 이러한 조건의 주택에 대한 모기지는 월 900~1,000유로이며 43~48세 가족이 전액을 지불할 수 있으려면 필요합니다.

상환 기간은 모기지 계약을 체결한 은행에 따라 다르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최대 30년이며 조건과 요구 사항은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Asturias와 Castilla-La Mancha는 모기지와 월 비용이 지불되면 가족이 월 500유로 이상을 가질 수 있는 유일한 곳이며 Asturias의 경우 600유로 이상입니다.

독신 여성이 집을 사는 데는 남성보다 6년이 더 걸립니다.
남성과 여성의 임금 격차는 집을 살 때도 두드러진다. Raisin에 따르면, 무르시아, 카스티야 라만차, 세우타를 제외한 대부분의 스페인 자치 지역에서 독신 여성이 집을 사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스페인에서 집을 마련하기 위해 그녀는 25년 동안 한 달에 약 600유로를 지불해야 했고 그것은 단지 모기지론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주택에 대한 계약금(약 33,000유로)을 저축하려면 평균 16년이 걸립니다.

이것은 스페인의 독신 여성이 재산을 갚는 데 약 41년이 걸리고 대부분의 경우 모기지론에 접근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신 남성의 경우 이 평균은 35세로 줄어들 것입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부동산 공급 부족으로 인해 거주지를 덜 변경합니다.
공급 부족으로 거주지를 적게 변경할 수 있는 자. 최근 몇 년 동안 스페인 사람들이 집을 팔기 전에 그대로 두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Property Registrars에 따르면 스페인의 평균 주택 소유 기간은 2021년 말 16.4년이었습니다.

역대 최고 기록인 이 수치는 2020년 대비 5% 증가한 것으로, 부동산 거품 붕괴 이후 등록된 평균의 2배 이상이다. 2009년 평균 7.3년을 저점으로 이 기간은 10여 년 만에 두 배 이상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Donpiso의 경우 이러한 추세는 최근 몇 년 동안 스페인의 신규 주택 생산량이 적고 신규 건설이 물량 면에서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수준으로 계속되고 있다는 사실로 설명됩니다. “버블 시대에는 300,000채 이상의 신규 주택이 판매되었지만 지금은 연간 평균 약 70,000채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부동산 포털의 부국장 Emiliano Bermúdez는 공급이 충분하지 않고 주택 회전율이 낮아 이 지표에도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Bermúdez는 또한 부동산 거품과 경제 및 금융 위기가 터진 이후 은행이 주택 구입을 위한 대출을 승인할 때 요구 사항을 강화하여 많은 가족이 자신의 필요에 더 적합한 새 집을 찾는 것을 방해했다고 회상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이 더 높은 신축 건물입니다.

중기적으로는 추세의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향후 주택 거래량이 증가할 것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등록된 것과 비교하면 추세의 변화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